워터파크에 관한 블로그 포스팅 글이 수 만개의 글이 플랫폼에 있습니다.
그런데 블로거가 직접 다녀와서 소개하는 워터파크에 관한 글은 얼마 있지 않습니다.
오늘 블로그에 소개한 글은 타이틀처럼 블로그가 직접 다녀 온 워터파크 추천 글입니다.
다녀 온 워터파크 추천 목차 |
1. 캐리비안베이(경기도 용인시) 2. 실내 놀이기구 3. 어린이 전용풀과 놀이시설 4. 이용요금 |
다녀 온 워터파크 추천 / 캐리비안베이
1. 캐리비안베이(경기도 용인시)
캐리비안베이 보물지도
2. 실내 놀이기구
메가스톰
지상 37미터 높이의 탑승장에서 원형튜브에 앉아 출발하면, 355미터 길이의 슬라이드를 상하좌우로 회전하며 3번의 급하강과 급상승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마지막에는 지름 18미터의 대형 깔때기 모양 토네이도로 곤두박질치며 좌우로 3번 왕복하는 무중력 체험까지 약 55~60초 동안 복합적인 스릴을 맛볼 수 있습니다.
타워 래프트
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가족형 래프팅으로 5층 건물 높이의 망루에서 출발하여 실제 래프팅의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.
타워 부메랑 고
해적망루에서 단숨에 급강하, 수직 상승하는 쾌감 만점의 부메랑 코스로 90도 경사에서 하강하여, 19미터 높이의 언덕으로 단숨에 솟구치는 파워를 튜브 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.
아쿠아 루프
바닥이 꺼지면 18미터 아래로 뚝 떨어져 360도 회전과 역상승을 체감 속도 시속 90km로 느낄 수 있으며, 반바지, 랩스커트, 레이스나 장식이 부착된 수영복과 액세서리는 이용이 제한됩니다. 제한이 많은 만큼 거친 야생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.
워터 봅슬레이
오로지 물과 슬라이드에 내 몸을 맡긴 채 26미터 고공에서 순식간에 내려오는 슬라이드입니다.
서핑 라이드
보드판을 이용해 파도의 서핑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.
실외 파도풀
폭 120미터, 길이 130미터의 세계 최대 수준의 파도풀이 만들어내는 거칠고 다양한 파도가 쓰나미처럼 몰려옵니다.
다녀 온 워터파크 추천 / 캐리비안베이
3. 어린이 전용 풀장과 편이시설
이 밖에도 유아와 어린이 전용풀과 놀이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유아 및 어린이 편이시설
4. 이용요금
5. 마무하면서
놀이기구 가격, 편이시설 등 이러한 정보를 알고 워터파워에 가야 합니다.
위 정보를 잘 확인하시고 가셔서 즐겁고 흥겨운 물놀이, 워터파크에 다녀 오시기 바랍니다.